コリアフラワーパーク

チューリップ祭りにようこそ。

  • チューリップお祭り
    4.13~5.12
  • プレスリリース

プレスリリース

書き込みの検索
[펌] 19.02.16 서울와이어 보도자료
コリアフラワーパーク 表示回数:10
2019-03-25 09:51:06

안면도의 봄… 가족·연인과 안면도 가볼만한곳에서 간장게장 즐겨요

일송꽃게장백반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겨울 찬 바람 속에서도 어느덧 은근한 봄 기운을 느낄 수 있다. 한 줄기 봄 바람과 한적한 봄 바다 그리고 전국 각지에서 열리는 꽃 축제 소식이 마음을 더욱 말랑말랑하게 만들어 준다.

 

가족, 연인과 함께 올해 첫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식탁과 명소가 기다리고 있는 태안 안면도를 추천한다.

 

안면도 자연휴양림, 꽃지해수욕장, 바람아래해수욕장을 비롯하여 방포항, 백사장항, 영목항 등의 안면도에서 가볼만한곳과 명소가 다양하게 자리잡고 있으며 4월과 5월 사이에는 태안꽃축제추진위원회가 주최하는 두 개의 대형 꽃 축제도 준비중이다.

 

오는 4월 5일부터 5월 1일까지 네이처월드에서는 태안 수선화 축제, 4월 13일부터 5월 12일까지는 코리아플라워파크에서 태안 세계튤립축제가 개최된다. 만약 공룡을 좋아하는 어린 아이와 함께라면 안면도 쥬라기 파크에서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제철을 맞은 바지락, 주꾸미는 물론이고 연중 내내 제철이나 다름없는 꽃게 역시 태안 안면도의 대표적인 특산물로 꼽힌다. 살과 알이 꽉 찬 꽃게장을 베어 물면 특유의 짭쪼롬한 게살이 입 안으로 밀려들어오며 잠든 입맛을 일깨운다.

 

안면도 식도락을 대표하는 꽃게요리를 맛보고자 한다면 안면도 맛집 ‘일송꽃게장백반’이 있다. EBS ‘최고의 요리비결’에서 충남 최고 향토 요리 전문가로 출연한 김옥란 선생이 운영하는 집으로 천연재료로만 맛을 낸 꽃게장과 게국지가 대표 메뉴다.

 

다양한 언론매체와 KTX, KAL 기내지, 전국 맛집 책자를 통해 소개되면서 전국구 맛 집으로 떠올랐지만 체인점이나 분점 없이 오로지 안면도 본점 한 곳만 운영하며 뚝심 있게 본래 그대로의 맛을 지켜나가고 있다.

 

조미료, 방부제, 화학조미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아 꽃게 본연의 깊은 맛이 인상적이다. 특히 꽉 찬 암꽃게 만을 엄선해 만든 꽃게장은 태안이나 안면도 인근 지역에서 생산된 재료를 사용해 더욱 싱싱하고 믿을 수 있으며 밑반찬 하나하나 역시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정갈하고 깔끔하게 만들어냈다.

 

press@seoulwire.com

저작권자 © 서울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서울와이어(http://www.seoulwire.com)

SNS共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