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リアフラワーパーク

チューリップ祭りにようこそ。

  • チューリップお祭り
    4.13~5.12
  • プレスリリース

プレスリリース

書き込みの検索
[펌] 19.03.01 브릿지경제 보도자료
コリアフラワーパーク 表示回数:10
2019-03-25 10:04:30

야놀자, ‘봄맞이 여행’ 기획전… 알차게 다녀오자

 

[첨부] 2019년 전국 벚꽃 개화시기 이미지
사진=야놀자
 

 

성큼 다가온 봄을 맞아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는 레저큐, 여행대학 등과 함께 다채로운 봄 꽃 여행 티켓 및 숙소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먼저 야놀자 앱에서는 이달 6일부터 17일까지 봄 꽃 얼리버드 기획전이 열린다. 기획적은 전국 봄꽃축제 명소 인근의 호텔, 모텔, 펜션, 리조트 등 다양한 숙소를 최대 82% 할인된 특가로 제공한다.  

봄맞이 여행을 계획하는 수요가 클 것을 감안해 이달 25일부터 내달 7일까지는 봄 꽃 여행 호텔 특가전을 추가로 실시한다. 숙소와 함께 용인 에버랜드, 대구 이월드, 태안 세계튤립축제 등 할인 티켓도 잇달아 선보일 예정이다. 

 
 

 


일본 숙소도 특가 판매한다. 이달 31일까지 후쿠오카 숙소 반값 특가전이 진행한다. 여기에 페이백 이벤트도 겸해 결제금액 10%를 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다. 특히 이달 내내 도쿄, 오사카 등 일본 지역별 숙소 특가전을 게릴라성으로 마련할 계획이다.  

야놀자 계열사 레저큐는 국내여행 큐레이션 서비스 ‘가자고’를 통해 봄맞이 투어패스 기획전을 실시한다.  
 

 


  

 
 
자녀 동반 가족 여행객을 위한 프로모션으로 부산광역(부산, 울산, 경남), 금강백제권역(부여, 공주, 대전, 익산), 충북힐링(단양, 제천, 충주), 완도 등 투어패스 6종의 소인권을 50% 할인가에 제공한다. 
 
일반 성인들도 기획전을 통해 전국 권역별 관광시설들을 정상가 대비 최대 66%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최저가 상품은 강원도 영월 지역의 대표 관광지 8곳을 3일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영월투어패스 소인권이다. 기획전 기간 동안만 2300원에 판매한다. 



같은 기간 가자고에는 ‘매화 산수유 축제’ 특가전도 마련된다. 매화축제가 열리는 전남 광양과 산수유축제가 열리는 전남 구례 지역의 숙소 및 여행상품을 모아 소개하는 것이다. 기획전을 통해 해당 지역 호텔, 리조트, 펜션, 글램핑 등을 최저 3만 원대에 예약할 수 있다. 

축제 명소들을 잇는 당일치기 기차여행, 무박 버스여행 등 단품 여행상품도 판매한다. 여행 코스에 따라 셰프와 함께하는 매실 쿠킹클래스, 매화 액세서리 DIY 클래스, 산수유 꽃차 시음회 등 체험 프로그램과 교통편이 포함돼있어 혼자 여행하는 이들도 부담 없이 이용 가능하다.

야놀자 계열사 여행대학은 이달 13일부터 프립과 함께 봄나들이 기획전을 운영한다. 

두 가지 테마인 ‘서울에서 세계여행’, ‘전국 버스 여행’으로 나눠 총 16종의 단품 여행 티켓을 선보인다. 예약은 프립에서 가능하다.  

국내 버스여행은 △원주 ‘산’ 뮤지엄 미술 여행 △충북 와이너리 투어 △충주 문화재 탐방 및 와인 여행 △삼척 맹방유채꽃마을 사진 여행 △양양 디제잉 뮤직버스 여행 △전주 걷기 여행 △군산 근대문화유산 여행 등이 마련된다. 서울에서는 전문가와 함께하는 와인, 전통주, 세계맥주, 사케 테이스팅과 스페인 및 실크로드 미식기행, 미슐랭 스타 맛 집 투어, 을지로 뉴트로 탐방 등 모임이 4월까지 지속 진행된다. 

김상우 기자 ksw@viva100.com 

SNS共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