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リアフラワーパーク

チューリップ祭りにようこそ。

  • チューリップお祭り
    4.14~5.11
  • プレスリリース

プレスリリース

書き込みの検索
[펌] 19.03.13 스포츠월드 보도자료
コリアフラワーパーク 表示回数:192
2019-03-25 10:58:55

"'프사' 바꿀 절호의 기회" 코레일과 떠나는 '2019 봄꽃맞이 기차여행'

유채꽃·벚꽃 최적기… 다양한 여행상품 마련

[정희원 기자] 코레일이 ‘2019 봄꽃 테마 기차 여행상품’으로 상춘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번 상품은 3~4월에 절정을 이루는 노란 유채꽃, 4월을 옅은 분홍빛으로 수놓는 벚꽃, 5월의 여왕 튤립 등 개화기에 맞춰 떠나는 여행을 주제로 한다. 용산역·서울역·청량리역·부산역·동대구역·경주역에서 출발해 전국 꽃놀이 명소를 찾아 당일 또는 1박 2일 꽃구경을 하며 지역 관광명소까지 둘러보는 코스다. 여행하며 힐링하는 것은 물론 SNS ‘프로필 사진’까지 업데이트할 수 있는 기회다.

3월 초중순에는 노란 유채꽃이 한창이다. 이 시기에는 용산역에서 출발하는 ‘청산도’ 여행을 추천한다. 목포역·광주송정역에서 내려 크루즈를 타고 섬으로 들어가 유채꽃을 감상한 뒤, 보길도·땅끝마을 해남 일대를 1박2일간 둘러본다. 시간이 부족한 사람은 서울역에서 KTX를 타고 강릉·부산역에서 열리는 삼척 맹방 유채꽃축제, 부산 대저 유채꽃밭이 추천된다.

봄의 여왕 벚꽃놀이 여행상품도 다수 마련돼 있다. 하동 십리벚꽃길, 진해 군항제, 경주 보문단지 등 다양한 벚꽃 명소가 기다리고 있다. 튤립을 좋아하는 사람은 4월부터 열리는 태안 세계튤립축제에 들러보자. 부산역에서 출발해 꽃축제를 즐긴 뒤, 낙조가 아름다운 꽃지 해안공원과 천장호 출렁다리를 다니는 코스로 구성돼 있다.

여행상품은 코레일 홈페이지와 스마트폰 앱 ‘코레일톡’, 전국 주요역 여행센터에서 구입하면 된다.

happy1@sportsworldi.com

SNS共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