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リアフラワーパーク

チューリップ祭りにようこそ。

  • チューリップお祭り
    4.13~5.12
  • プレスリリース

プレスリリース

書き込みの検索
[펌] 19.04.27 농업경제신문 보도자료
コリアフラワーパーク 表示回数:28
2019-04-30 17:59:19

 세계튤립축제 즐긴뒤 안면도 맛집 ‘시골밥상’ 방문해 보면 어떨까

 

center

충청남도 태안은 온난한 서해안 기후와 비옥한 토지로 최상급의 화훼작물을 생산하는 곳이다. 이에 따라 다른 곳에 비해 꽃들이 아름다운 것으로 알려졌는데, 최근 태안에 위치한 안면도에서 태안 세계튤립축제가 열리고 있어 국내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내달 12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국내의 대표적인 꽃축제로 국내최대 높이인 7m짜리 수선화 백자 항아리가 메인으로 설치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황금빛 풍성한 깃털을 품은 '딕 와일든'과 흰색과 노랑이라는 고정관념을 뛰어넘어 분홍색으로 피어나는 수선화 '캔디프린세스'등 국내에서 관람하기 힘든 다양한 수선화 품종을 만나볼 수 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말이 있듯이 축제를 관람하기 전 충청남도 태안의 대표적인 향토음식인 ‘게국지’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게국지란 게를 손질하여 겉절이 김치와 함께 끓여내는 음식으로 뛰어난 감칠맛을 자랑한다.

태안을 대표하는 음식인 만큼 다양한 음식점에서 게국지를 만나볼 수 있는데, 다양한 음식점들 중에서 안면도에서 게국지를 대중화시킨 1세대 게국지 전문점이 있어 여행객과 현지인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꽃지해수욕장 맛집 ‘시골밥상’의 게국지는 알이 많고 살이 풍부하기로 소문난 봄철 꽃게 중에서도 암 꽃게만을 사용하여 조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뿐만 아니라 국내산 식자재만을 사용하여 정성스러운 밑반찬을 매일 만들고 있어 풍성하고 맛있는 한 끼 식사가 가능하다.

게국지를 제외하고도 꽃게탕, 우럭젓국, 갈치조림, 양념게장, 간장게장, 대하장, 제육볶음, 어리굴젓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메뉴선택의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으며 세트메뉴로 게국지, 간장게장, 양념게장, 대하장, 음료, 공기밥이 제공되는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가성비까지 뛰어나다. 이러한 맛과 풍부한 구성, 양으로 인해 유명 TV프로그램인 ‘잘 먹었습니다 식객남녀 시즌3’에 방영된 바 있다.

꽃지해수욕장과 안면도 자연휴양림에서도 자동차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인근 관광지와 접근성이 좋고 넓은 주차장과 300석가량의 단체석이 준비되어 있어 단체모임을 갖기에도 좋은 곳으로 알려졌다.

안면도 자연휴양림 맛집 ‘시골밥상’ 관계자는 “최고의 맛을 위해 노력한 결과 별다른 호객행위를 하지 않았음에도 지역내 최고의 맛집으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며 “방문하여 주시면 기억에 남을 한 끼 식사를 대접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미정 기자 liz4435@hanmail.net
SNS共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