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リアフラワーパーク

チューリップ祭りにようこそ。

  • チューリップお祭り
    4.13~5.12
  • プレスリリース

プレスリリース

書き込みの検索
[펌] 19.05.05 서울와이어 보도자료
コリアフラワーパーク 表示回数:22
2019-05-17 14:10:08

안면도맛집, 관광객들의 입맛을 사로 잡는 일송꽃게장백반

 

<br>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안면도 튤립축제로도 유명한 '2019 태안 세계 튤립 축제'는 4월 13일부터 5월 12일까지 펼쳐진다. 꽃지 해안공원 일대에서 드넓게 펼쳐진 바다와 모래사장, 수백만 송이의 튤립을 만나 볼 수 있다. 

 

안면도는 관광지가 풍성하고 맛있는 먹을거리가 많아 축제 시즌뿐 아니라 사계절 관광객이 끊임없이 방문하는 지역이다. 안면도 가볼 만한 곳으로 꽃지해수욕장을 비롯해 바람아래해수욕장, 안면도 자연휴양림, 방포항, 백사장항, 영목항, 패총 박물관 등 인근 여행지는 안면도 필수 코스이다.

물빛이 깨끗하고 해질녘이면 그림 같은 풍경도 만나볼 수 있어 연인이나 가족, 친구들까지 안면도를 찾는 사람들은 다양하다. 황홀한 바다를 볼 수 있다는 매력만큼 안면도를 꼭 가봐야 하는 이유는 또 있다. 어디서도 맛볼 수 없는 음식점이 있기 때문이다. 

 

여행객들 사이에서 안면도 게국지 맛집으로 알려진 ‘일송꽃게장백반’은 안면도에서는 제일 먼저 꽃게요리를 시작한 식당으로 알려져 있으며 KBS, SBS, MBC 등 주요 언론 매체뿐 아니라 KTX와 KAL 기내지 여행, 전국 맛집 책자 작가들이 인정한 곳이다. 

 

게장백반은 안면도 여행에서 먹어봐야 할 음식으로 손꼽힌다. 섬마을의 김치찌개라고 하는 게국지부터 간장게장, 양념게장, 대하장의 맛도 남다르다. 무엇보다 신선한 암꽃게를 사용하며 태안이나 안면도 인근 지역에서 조달한 천연재료만이 꽃게장에 들어간다. 밑반찬 역시 직접 만들어 깔끔하다.

 

안면도맛집 일송꽃게장백반 관계자는 “본점은 관광지와 가까워 외식을 즐기는 가족단위 고객과 데이트코스로 찾는 연인들이 많습니다”라며 이어 “매장 규모가 넓고 주차장도 완비하고 있어, 회식이나 모임장소로도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출처 : 서울와이어(http://www.seoulwire.com)

SNS共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