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リアフラワーパーク

チューリップ祭りにようこそ。

  • チューリップお祭り
    4.13~5.12
  • プレスリリース

プレスリリース

書き込みの検索
[펌] 19.05.11 서울와이어 보도자료
コリアフラワーパーク 表示回数:7
2019-05-17 14:24:24

 

안면도맛집 꽃지꽃게집, 국내산 안면도 꽃게로 만든 게국지로 튤립축제 등의 여행객들에게 ‘인기’

 

꽃지꽃게집
꽃지꽃게집
 

[서울와이어 최선은 기자] 5월은 완연한 봄을 느낄 수 있는 달로, 전국 각지에서 다양한 행사가 지속해서 열리고 있다. 그중 오는 12일까지 열리는 ‘2019 태안 세계 튤립 축제’는 2018년과 달리 관람객들에게 많은 포토존을 제공하고자 여러 가지 동선을 조성해 발길이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해당 축제는 명실상부한 세계적인 튤립 축제로 자리 잡아 안면도 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러한 튤립 축제 외에도 태안군 안면도에는 방포, 삼봉, 꽃지, 삼봉, 백사장, 바람아래 해수욕장 등 해안선을 따라 14개의 해수욕장과 태안반도 땅끝 마을이 있어 안면도여행코스로 알려졌다. 

 

이렇게 눈으로 안면도의 다양한 즐길 거리를 본 후, 빠질 수 없는 건 음식인데, 이에 안면도맛집 꽃지꽃게집에서는 다른 지역에서 만나 보기 힘든 충남 태안의 향토음식인 게국지를 간장게장과 세트 요리로 제공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끈다. 

 

꽃지꽃게집
꽃지꽃게집
 

해당 음식점의 게국지는 살이 튼실한 국내산 안면도 꽃게 100%를 손질한 후, 겉절이 등 김치와 함께 끓여내는 메뉴로써 안면도게국지맛집으로 알려졌다. 이외에 매장에서 직접 만드는 간장게장은 한방재료를 넣고 만들기 때문에 자극적이지 않으며, 달달하고 청아한 맛을 느낄 수 있다는 평이다. 

 

꽃지해수욕장맛집 꽃지꽃게집 관계자는 “우리 가게는 거의 세트 요리를 취급하고 있는데, 세트 요리 안에는 게국지 외에도 양념게장, 간장게장, 새우장 등이 들어가 있어 메뉴 하나 바꿨을 뿐인데 대박 친 가게로 소개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게장의 맛을 두 가지로 즐길 수 있어 먹는 재미가 있으며, 한 번 방문해 주시면 포장용기로 그 자리에서 다시 사갈 정도로 만족도 또한 매우 높다”라며 “이러한 관광객들 및 현지인들의 편의를 제공하고자 넓은 주차장과 넓은 홀을 마련해 놓아 회식장소로도 적합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출처 : 서울와이어(http://www.seoulwire.com)

SNS共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