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リアフラワーパーク

チューリップ祭りにようこそ。

  • チューリップお祭り
    4.13~5.12
  • プレスリリース

プレスリリース

書き込みの検索
[펌] 19.05.12 서울와이어 보도자료
コリアフラワーパーク 表示回数:23
2019-05-17 14:34:34

안면도맛집 ‘일송꽃게장백반’, 눈과 혀를 즐겁게 하는 게장으로 눈길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봄을 맞아 꽃들이 만개하며 전국적으로 봄꽃 축제가 열리고 있다. 그 중 수도권과 가까운 위치에 있는 태안에도 ‘태안 튤립 축제’가 있다. 


‘태안 튤립 축제’는 4월 13일부터 5월 12일까지 충남 태안군 안면도에서 열리며 열대지방을 연상케 하는 야자수 숲속, 수상정원, 풍차 전망대 등이 있으며, 석고마임과 마술 등등 여러 가지 체험들도 진행이 된다. 


이외에도 안면도는 수려한 해안선으로 다양한 관광명소들이 있는데, ‘태안 튤립 축제’를 비롯해서 ‘꽃지해수욕장’, ‘안면도 자연휴양림’ 등이 있다. 

 





축제와 다양한 관광명소들을 방문하다 보면 여러 맛집들을 볼 수 있는데, 그 중에서 게국지와 꽃게장이 대표메뉴인 ‘일송꽃게장백반’ 안면도맛집은 현지 인근에서 공수한 신선한 재료들로 우수한 맛과, 기본적인 밑반찬도 직접 만들어 안심하고 찾을 수 있는 맛집이다. 

 


 

또한 최근 ‘봄꽃게’라 불리며 꽃게가 제철을 맞았는데, 이 시기에 암꽃게는 알이 꽉 차 있어 게장이나 탕을 해 먹으면 꽃게 맛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게장에는 껍질에 있는 키토산 성분이 몸속에 있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며, 지방 축적을 막아주어 다이어트에도 많은 도움을 주는 음식이다. 또한 비타민과 칼슘등이 풍부하여 항산화 작용과 뼈 골격을 형성하는데 많은 도움을 준다. 



출처 : 서울와이어(http://www.seoulwire.com)

SNS共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