コリアフラワーパーク

大韓民国代表花卉公園

  • 公園
  • プレスリリース

プレスリリース

書き込みの検索
[펌] 18.10.31 트래블바이크뉴스 보도자료
コリアフラワーパーク 表示回数:2
2018-11-03 17:19:39

태안군, ‘올해의 정원관광도시’ 선정!

천리포수목원, 코리아플라워파크, 네이처월드, 팜카밀레, 청산수목원 등에서 꽃축제 연중 개최

 

태안군은 지난 10월 30일 순천만국제정원 국제습지센터에서 국제정원관광네트워크 한국지부 주관으로 열린 ‘2018 IGTN KOREA 시상식’에서 ‘올해의 정원관광도시’ 부문에 수상되는 영예를 안았다. 사진/ 태안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태안군은 지난 10월 30일 순천만국제정원 국제습지센터에서 국제정원관광네트워크 한국지부(IGTN KOREA) 주관으로 열린 ‘2018 IGTN KOREA 시상식’에서 ‘올해의 정원관광도시’ 부문에 수상되는 영예를 안았다.

 

국제정원관광네트워크(IGTN)는 정원을 주요한 관광자원으로 접근·연구하는 국제 민간단체로 현재 미국을 비롯해 영국, 프랑스 등 7개국의 회원국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에도 지부를 두고 있다.

군은 ‘올해의 정원관광도시’ 부문에서 △정원관광 도시로서의 노력 △관광객 유치력 △정원관광의 지속성 △정원관광 도시 경쟁력 등 4개의 심사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수상했다.

태안은 천리포수목원, 코리아플라워파크, 네이처월드, 팜카밀레, 청산수목원 등에서 다양한 꽃축제를 연중 개최해 해마다 관람객이 증가하고 있으며,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 화훼농업과 연계한 화훼 가공산업·축제·관광을 연결해 태안의 브랜드가치를 확보하고,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NS共有